트라이비,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 사망에 일정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라이비'가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41·이호양) 사망으로 일정을 취소했다.
신사동호랭이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서로 있는 티알(TR)엔터테인먼트는 23일 소셜 미디어에 "금주 예정돼 있던 트라이비 '다이아몬드(Diamond)' 컴백 일정이 취소·연기됐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신사동호랭이는 이틀 전까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트라이비 관련 게시물을 올리며 음악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걸그룹 '트라이비'가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41·이호양) 사망으로 일정을 취소했다.
신사동호랭이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서로 있는 티알(TR)엔터테인먼트는 23일 소셜 미디어에 "금주 예정돼 있던 트라이비 '다이아몬드(Diamond)' 컴백 일정이 취소·연기됐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트라이비는 이날 오후 KBS 2TV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싱글 '다이아몬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었다.
티알은 "방송을 포함한 스케줄은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며, 팬사인회를 비롯한 팬 이벤트의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드리겠다. 팬 여러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신사동호랭이는 이날 숨진 채 발겨됐다. 연락이 되지 않자 지인이 찾아갔다 쓰러진 걸 발견한 뒤 119 등에 신고했으나 숨을 거뒀다. 경찰은 범죄 혐의점을 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사동호랭이는 이틀 전까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트라이비 관련 게시물을 올리며 음악 팬들과 소통해왔다.
신사동호랭이는 비스트 '픽션', 포미닛 '핫이슈' 티아라 '롤리폴리', 에이핑크 '노노노', 이엑스아이디(EXID) '위아래', 모모랜드 '뿜뿜' 등 히트곡을 다수 만든 유명 작곡가다. 한 때 저작권료 수입 최상위 명단에 들었다. EXID는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한 팀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