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술 먹고 나체로 프러포즈..“가진 게 없어도 결혼해 줄래?”(선넘은패밀리)
남서영 2024. 2. 23. 1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세윤이 알몸 프러포즈한 사연을 전했다.
23일 '선 넘은 패밀리'에는 '[선공개] 흥미진진(*✧×✧*) 술먹고 나체로 프러포즈를 한 유세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아일랜드 신혼부부의 프러포즈를 보던 송진우는 유세윤에게 "프러포즈를 술 먹고 나체로 하셨다던데"라고 물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유세윤이 알몸 프러포즈한 사연을 전했다.
23일 ‘선 넘은 패밀리’에는 ‘[선공개] 흥미진진(*✧×✧*) 술먹고 나체로 프러포즈를 한 유세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아일랜드 신혼부부의 프러포즈를 보던 송진우는 유세윤에게 “프러포즈를 술 먹고 나체로 하셨다던데”라고 물었다.
유세윤은 “자극적이다 술과 나체는 참. 제가 친구랑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 아내의 집으로 찾아가서 옷을 다 벗고 무릎을 꿇고 ‘나 이렇게 아무것도 가진 게 없어도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 라이머, 이혼→회사 경영난 고백…“이혼 후 일에 집중하고 있다”(그리구라)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연봉 80억’ 박지성 K조공에 에브라 “한국사람이 널 거지로 아는 거 아니냐고” 폭소(슛포러
- ‘파경’ 황정음, 이혼 사유는 불륜이었나…“바람 피는 놈 알고 만나냐” 분노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서울서 버스 타고 3시간 기다렸다!…“KIA 이범호 감독님 파이팅!” [SS 현장속으로]
- 아이유, 탕웨이의 애틋한 손 편지 공개 “두 번의 감동적인 순간”
- 베트남 이민 떠났던 함소원, 근황 전했다…“한국에서 살 집 알아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