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다이몬, '스파크' 퍼포먼스…'자유분방 개성'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몬(DXMON)이 꺼지지 않는 '스파크'를 일으켰다.
다이몬은 23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HYPERSPACE(하이퍼스페이스)'의 두 번째 타이틀곡 'SPARK(스파크)'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이몬은 시작부터 자유분방한 표정 연기를 비롯해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다이몬은 '자신들의 운명을 진취적으로 결정하고 이뤄나간다'라는 의지를 팀명에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몬(DXMON)이 꺼지지 않는 '스파크'를 일으켰다.
다이몬은 23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HYPERSPACE(하이퍼스페이스)'의 두 번째 타이틀곡 'SPARK(스파크)'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이몬은 시작부터 자유분방한 표정 연기를 비롯해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청량했던 1절과 달리, 2절에서 시크한 반전 매력이 느껴지는 댄스 브레이크까지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HYPERSPACE'는 꿈을 향한 그들의 첫걸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PARK'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이지 리스닝 계열로, 신디사이저와 베이스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노래다.
한편, 다이몬은 '자신들의 운명을 진취적으로 결정하고 이뤄나간다'라는 의지를 팀명에 담았다. 멤버 JO의 범접 불가능한 '스파이크 머리'와 민재, 세이타, HEE, TK, REX의 유니크한 의상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인터뷰] 챔보 "형! '라스'에 못 나온다던데, 해봐! 에에에에이! 껌이지!"
- SM엔터, 'SMTOWN LIVE 도쿄돔' 성료…10만 관객과의 '핑크빛 SMCU'
- 이병헌, 22회 피렌체한국영화제 초청…헌정 기획상영·GV 등 참여
- 서인국, 4월 美 LA·워싱턴D.C.서 팬미팅 개최…데뷔 첫 현지 팬미팅
- [최현정의 이슈탐색] '극한의 청량감' TWS(투어스)…"보고 듣는 재미가 넘친다"
- “94곳서 8897명 전공의 사직…특권의식 유감”
- GTX-A 개통 한달 앞으로...수서~동탄 구간 내달 13일까지 영업시운전
- 엔비디아 `AI 파워`...다우·S&P 사상 최고치
- 정부, 지방 공공기관 디지털 통합 플랫폼 구축 추진…업무 효율 높인다
- 위드앤아이티, 세계 보안 엑스포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