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런닝맨’ 첫 출격, 김채원 ‘맑눈광’ 예능 자아 장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런닝맨'에 뜬다.
2월 2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인생 2회차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UFC 선수에서 프로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김동현부터 프로게이머에서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홍진호, 이어 K-POP 아이돌 2회차 인생을 살고 있는 르세라핌 김채원, 사쿠라, 발레리나에서 아이돌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한 르세라핌 카즈하가 출격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르세라핌이 '런닝맨'에 뜬다.
2월 2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인생 2회차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이번 생엔 내가 우승이야’ 편으로 꾸며져 인생 2회차를 사는 게스트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UFC 선수에서 프로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김동현부터 프로게이머에서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홍진호, 이어 K-POP 아이돌 2회차 인생을 살고 있는 르세라핌 김채원, 사쿠라, 발레리나에서 아이돌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한 르세라핌 카즈하가 출격해했다.
‘런닝맨’ 첫 출연인 르세라핌 김채원, 사쿠라, 카즈하는 신곡 ‘EASY’ 무대로 현장을 장악하는가 하면, 카즈하는 발레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감탄을 일으켰다. 김채원은 예능 자아 ‘맑눈광 모드’를 장착했는데 “눈에 광기가 있다”라며 웃음을 예고했고 ‘아이돌 3회차’ 사쿠라는 레이스에 과몰입해 “이제 안 할 거예요!”라며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런닝맨’의 가족 ‘콩봉 형제’ 김동현, 홍진호도 멤버들과의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은 ‘과거로 가서 다시 한 번 인생을 살 기회가 주어진다면?’이라는 주제로 1970년대부터 2000년 때까지 다양한 시대에 불시착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시대를 넘나드는 ‘런닝맨 표’ 회귀 레이스는 25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