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세븐틴 에스쿱스-정한, 수술·재활 후 활동 재개…"3월부터 스케줄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이 팀 활동에 복귀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에스쿱스와 정한의 활동 재개에 대해 안내드린다"고 글을 게재했다.
이에 따라 두 사람은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인천' 등 오는 3월부터 예정된 스케줄에 다시 참여할 예정이다.
오는 3월 30일부터 31일 양일간 열릴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부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이 팀 활동에 복귀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에스쿱스와 정한의 활동 재개에 대해 안내드린다"고 글을 게재했다.
에스쿱스는 지난해 8월 무릎 부상, 정한은 지난해 12월 발목 부상을 입어 수술을 받은 뒤, 꾸준히 재활 치료를 이어왔다. 이에 소속사는 "지속적인 관리를 받고 충분한 휴식을 취한 결과, 두 사람 모두 부상 부위가 다소 호전됐다"며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해도 괜찮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두 사람은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인천' 등 오는 3월부터 예정된 스케줄에 다시 참여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부상 부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특정 무대나 행사에 참여하는 게 제한적일 수는 있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에스쿱스와 정한의 회복을 응원해 준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아티스트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6일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에 출연했다. 오는 3월 30일부터 31일 양일간 열릴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심각..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 '그 일'이 있은 후..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 “통역 실수 때문에..미란다 커, 극대노”..‘개콘’ 녹화 중단될 뻔한 사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