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이벤트 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웹젠은 PC MMORPG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리부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웹젠은 전날 오후 8시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 11종을 마련했다.
먼저 다음달 14일까지 미션 달성 이벤트 4종을 선보인다. 웹젠은 4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회원에게 '특급 서번트의 알'과 '서번트 영약' 등의 기본 보상과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각 3개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어서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의 클래스 별로 선착순 5등까지 '강화한 태양 장신구 세트' 등 순위별 보상과 해당 캐릭터의 레벨 구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웹젠은 1차 이상 진화한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회원 선착순 10명에게 '특급 서번트의 알'과 중급의 '서번트 영약'을 차등 지급한다.
오는 29일까지 리부팅 첫 발자취를 남기는 1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주화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첫 공성/스팟전과 첫 에텔리움 공성전을 다음달 10일과 13일에 각각 진행한다. 공성 점령에 성공한 길드원은 '카오스 포인트 충전카드 9000 pt'를 포함한 5종 아이템을 길드 마스터는 '신성수' 등의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크로스카드: 에픽세븐'을 정식 출시했다.
크로스카드: 에픽세븐은 에픽세븐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삼진인터내셔널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삼진인터내셔널은 30년 이상 IP 제품 개발의 노하우를 쌓은 회사로 '포켓몬', '파워레인져', '뽀로로', '카트라이더' 등 유명 IP와 협업을 진행해 왔다.
크로스카드: 에픽세븐은 다양한 카드를 수집하거나 교환을 통해 자신만의 카드덱을 완성하고, 이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상대방과 승부를 겨루는 TCG 고유의 재미는 살리면서 플레이 룰을 간소화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에픽세븐 인기 영웅의 일러스트로 완성된 다양한 등급의 카드를 출시해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에픽세븐이 뛰어난 퀄리티의 아트워크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카드 일러스트 역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들은 최대 40장의 카드로 덱을 구성한 뒤 카드에 부여한 배치 조건과 효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카드를 배치하고 상대방보다 더욱 넓은 지역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스마일게이트의 온라인 굿즈샵인 '스마일게이트샵'을 통해 발매했으며 오는 3월에는 오프라인 토이져러스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마커(Marker) 등 플레이 도구와 카드 40장으로 구성한 '스타터 세트', 다양한 스킬을 가진 새로운 영웅 카드 90장으로 구성한 확장팩을 동시에 선보이는 한편, 초회 발매를 기념해 스타터 세트, 확장팩, 특별 플레이 메트가 모두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도 발매했다.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스페셜 영상 '아스달' 편을 공개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이번 영상은 아스 대륙의 풍경과 더불어 '아스달' 세력이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는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아스달의 왕 타곤 역할을 맡았던 배우 장동건이 등장하는 드라마 버전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아고' 세력과 '무법' 세력의 영상도 각각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과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환경과 이에 따른 퀘스트, 의복과 음식의 변화 등 환경에 따른 상호작용을 통해 실제 아스 대륙을 살아가는 듯한 재미를 준다. 또한,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명소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등 이용자가 주체적으로 모험을 이끌어갈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공식 사이트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과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참여 시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공하며, PC버전 자동 설치 예약 시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신규용병 지원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에서 진행되는 마켓 사전등록 참여 시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베스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을 오는 29일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 정식 론칭한다.
극락 모바일은 인간과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2D 애니메이션풍 수집형 RPG다. 주인공과 호흡하는 영웅 캐릭터들이 유저들을 매료시키도록 그리고, 캐릭터 일러스트도 수집 욕구가 불러 모아지도록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채색한 점이 특징이다.
동양풍 판타지 세계관과 개성 있는 애니메이션 그래픽, 10회 연속 뽑기 평생 무료 등이 유저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 모아,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수도 최근 8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21일 플레이베스트는 인간, 신선, 요괴, 귀신 등 4대 진영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각 진영을 대표하는 메인 영웅을 비롯해 초반부 진행에 필수인 메인 등급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미지와 핵심 특징들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극락 모바일 네이버 라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정, 맥심 화보 비하인드 속 옆가슴 노출룩 "수위 엄청나" - 스포츠한국
- 이현우 "아직 연기에 배고파… 주조연 가리지 않고 왕성히 활동할래요"[인터뷰]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아슬한 끈 수영복 자태…'탈아시안급' 몸매 - 스포츠한국
- ‘K리그 MZ성지’ 부천 만든 ‘유망주 사관학교장’ 숨은 노력[이영민 인터뷰上] - 스포츠한국
- E다연, 하얀 비키니가 흥건…"젖은 채로 야외서" - 스포츠한국
- '톰 크루즈와 결별' 25살 연하 러시아 재벌女, 섹시미 폭발 비키니 자태 - 스포츠한국
- "한국팬 열렬한 환대 감사… 진정한 시네필의 나라"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극찬[스한:현장](종
- '사운드트랙#2' 손정혁, 데미안 잠시 접고 배우 데뷔 성공하기까지[인터뷰] - 스포츠한국
- 류현진도 언급한 '대권 도전'… 막연한 꿈은 아니다[초점] - 스포츠한국
- DJ소다, 젖은 수건으로 온몸 감싼 채 육감 몸매 고스란히…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