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최수호, 첫 정식음원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발매

강다윤 기자 2024. 2. 23.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수호. / 냠냠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최수호가 봄 감성 가득한 트로트를 선보인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3일 "최수호가 오는 3월 2일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으로 설레는 봄,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을 노래한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최수호의 달콤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졌다.

가수 최수호. / 냠냠엔터테인먼트

국악을 전공한 최수호는 앞서 '놀라운 대회 스타킹'과 '트롯 전국체전'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트롯 밀크남'이라는 수식어로 인기를 얻어 최종 5위를 기록했다.

현재 최수호는 TV조선 '미스터로또'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를 진행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최수호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