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휴가 나온 ♥이도현과 브런치 데이트‥소속사는 “사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지연과 이도현이 여전히 굳건한 애정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이도현이 휴가를 나와 임지연과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나왔다.
5살 연상 연하인 임지연과 이도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지난해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임지연과 이도현이 여전히 굳건한 애정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이도현이 휴가를 나와 임지연과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나왔다. 매체 디스패치 또한 2월 23일 독자가 포착해 제공한 사진을 토대로 두 사람의 애정이 굳건하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또한, 임지연은 22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음식 사진 등을 올리며 데이트 사실을 간접 인증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임지연 소속사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공식적인 입장을 밝힐 수 없다"는 뜻을 전했다.
5살 연상 연하인 임지연과 이도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지난해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이도현은 열애를 인정한 지 4개월 만인 지난해 8월 입대,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
한편, 이도현은 22일 개봉한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에 출연했다.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로, 이번이 첫 스크린 데뷔인 이도현은 극중 야구를 하다 신병에 걸려 그만두게 된 ‘봉길’을 연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뉴스엔DB)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