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랑’ 조세호 만난 공유, 뱃살 지적 “거만해졌네. 장가가는데 초심 가져야지” (조세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결혼을 알린 조세호가 같은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공유에게 몸매 지적질을 당했다.
22일 유튜브채널 '조세호'에 '새해 목표는 다이어트가 국룰이지요 | 조세호의 꼴값 EP.4'가 공개됐다.
이날 조세호는 유재석, 공유 등 유명 스타들이 함께 운동하고 있는 헬스클럽에 들러 윤태식 트레이너와 함께 다이어트를 위한 PT 계획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올해 결혼을 알린 조세호가 같은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공유에게 몸매 지적질을 당했다.
22일 유튜브채널 ‘조세호’에 ‘새해 목표는 다이어트가 국룰이지요 | 조세호의 꼴값 EP.4’가 공개됐다.
이날 조세호는 유재석, 공유 등 유명 스타들이 함께 운동하고 있는 헬스클럽에 들러 윤태식 트레이너와 함께 다이어트를 위한 PT 계획을 세웠다. 함께 살을 뺄 친구들과 ‘복면 다이어트’ 계획을 설명하던 중 마침 공 관원 공유가 운동을 마치고 나갔다.
조세호와 반갑게 인사한 공유는 “조세호 채널 많이 사랑해주십쇼. 나 이미 구독했어”라더니 “살 좀 찐 것 같아. 장가가는데. 옛날 같지 않아”라며 깨알 지적질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초심을 가져야지. 거만해졌어”라며 조세호의 볼록해진 배를 확인해 조세호를 긴장시켰다.
오랜만에 인바디 검사 결과 조세호는 “올챙이형 체형이다. 팔다리에 비해 복부에 비만이 많다. 한꺼번에 폭식하거나 애주가의 경우 이런 체형이 된다”라는 설명에 울상을 지었다.
100일간의 다이어트 목표로 조세호는 100만원의 선물을 상품으로 걸었다. 이후 조세호는 3.5kg, 우경씨는 20kg, 병호씨는 10kg의 체지방 감량을 목표로 세웠다.
워밍업으로 운동을 마친 이들은 마지막 식사를 하려 인근 식당으로 향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윤 트레이너의 혹독한 진두지휘 아래 2024년5월22일 목표로 100일 프로젝트에 들어갔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 라이머, 이혼→회사 경영난 고백…“이혼 후 일에 집중하고 있다”(그리구라)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연봉 80억’ 박지성 K조공에 에브라 “한국사람이 널 거지로 아는 거 아니냐고” 폭소(슛포러
- ‘파경’ 황정음, 이혼 사유는 불륜이었나…“바람 피는 놈 알고 만나냐” 분노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채정안, 세차 맡기고 30분만에 천만원어치 쇼핑..“과소비만 안하면 된다”(채정안TV)
- 서울서 버스 타고 3시간 기다렸다!…“KIA 이범호 감독님 파이팅!” [SS 현장속으로]
- 아이유, 탕웨이의 애틋한 손 편지 공개 “두 번의 감동적인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