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이도현, 휴가 나와 브런치 데이트…연애전선 ‘이상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이 브런치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한 매체는 임지연과 이도현이 지난 22일 서울 모처의 한 레스토랑에서 브런치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따로 입장을 드리거나 할 건 없다"고 말을 아꼈다.
임지연과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지난해 4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이 브런치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한 매체는 임지연과 이도현이 지난 22일 서울 모처의 한 레스토랑에서 브런치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날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어 스테이크 등을 먹은 인증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따로 입장을 드리거나 할 건 없다”고 말을 아꼈다.
임지연과 이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지난해 4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지난해 8월, 이도현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했다. 임지연은 공개 연애 4개월 만에 ‘곰신’이 됐다. 현재 이도현은 공군 군악대로 군 복무를 이어오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라이머, 이혼→회사 경영난 고백…“이혼 후 일에 집중하고 있다”(그리구라)
- ‘파경’ 황정음, 이혼 사유는 불륜이었나…“바람 피는 놈 알고 만나냐” 분노
- ‘연봉 80억’ 박지성 K조공에 에브라 “한국사람이 널 거지로 아는 거 아니냐고” 폭소(슛포러
-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아이유, 탕웨이의 애틋한 손 편지 공개 “두 번의 감동적인 순간”
- 임창정, 이번엔 미용실 회원권 먹튀 의혹…논란 일파만파
- 베트남 이민 떠났던 함소원, 근황 전했다…“한국에서 살 집 알아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