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게임' 신슬기 "과거 아나운서 준비, 연기에 도움돼"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신슬기가 자신이 맡은 인물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의 '특급 초대석' 코너엔 티빙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배우 김지연, 장다아, 신슬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신슬기가 자신이 맡은 인물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의 '특급 초대석' 코너엔 티빙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배우 김지연, 장다아, 신슬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티빙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극본 최수이·연출 박소연)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반란을 주도하는 성수지 역할을 맡은 김지연은 "특별한 학교에 와 신분제를 깨부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장다아는 "제 역할 박하린은 빌런에 가깝다. 다 계획이 있는 캐릭터라고 설명할 수 있겠다. 살짝 묘하고 싸한 느낌을 표현하려 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제 자신과 캐릭터의 접점을 찾으려고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넷플릭스 시리스 '솔로지옥 2'로 높은 화제성을 모은 바 있는 신수지가 맡은 서도아는 모범적인 성격뿐 아니라 리더십을 갖춘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연기를 위해 장발을 잘라내며 단발로 변신했다. 신수지는 "여태껏 해본 머리 중 가장 짧은 머리였다. 실제로 잘라보니 비슷하더라"라고 말했다.
신슬기는 "초등학교 때는 전교회장을, 중고등학교 때는 반장을 했다. 평행이론이지 않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과거 아나운서를 준비했다고, "그때 한 발성 연습이 연기에 도움 됐다. 아나운서도 그렇고, 반장 역할도 그렇고 공식적인 말하기를 할 때가 많기에 그렇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두시의 데이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