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새 싱글 ‘딜레마’ 전격 발매
가수 제이세라가 아날로그 이별 감성을 응집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세라의 새 싱글 ‘딜레마(Dilemma)’가 발매된다.
신곡 ‘딜레마’는 현재를 살아도, 과거에 갇혀 살아도 힘들고 지치는 상황, 마치 ‘딜레마’ 같은 이별 후의 후유증을 담은 팝 발라드 곡이다.
중독성 있는 피아노 선율 위 스트링과 감성적인 멜로디, 그리고 ‘멀어져 가는 꿈처럼 결국 다시 제자리 움직일 수 없어/반복되는 악몽처럼 다시 나를 괴롭혀 메아리치듯/손에 꼭 쥔 채로 놓지 못하는 아픔은 조금씩 커져만 가’처럼 애절한 노랫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성을 극대화한다.
제이세라는 믿고 듣는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기나긴 악몽처럼 또는 아름다웠던 꿈처럼 이별과 사랑의 감정이 교차돼 마치 ‘몽상’같은 어지러운 감정선을 다이내믹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 노래는 섬세한 표현력과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고음이 감상 포인트인 만큼 음악팬들의 노래방 도전 욕구를 한껏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이세라는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혼자 왔어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오랜 사랑을 받았다. 독보적인 감성이 묻어 나는 신곡은 물론, 명곡 리메이크 음원을 통해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제이세라의 새 싱글 ‘딜레마’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