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뉴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XXIO)에서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위한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을 출시한다.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은 경험해보지 못한 최상의 소프트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럽게 설계됐다.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은 전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은 경험해보지 못한 최상의 소프트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럽게 설계됐다. 기존 모델 대비 약 8% 더 부드러워졌으며 일반 골퍼들의 편안한 스윙에도 더욱 멀리, 정확하게 목표를 향해 비행한다. 또한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만의 펄 코팅이 볼 전체에 도포돼 가치가 더욱 빛나 보인다. 이는 라운드 시, 동반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골퍼의 품격을 높여준다.
신제품에 적용된 ‘고반발 Super Soft Ionomer’ 커버는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탄도를 높여 강력한 비거리를 만들어주며, ‘고반발 Super Soft First Layer’는 스핀을 낮춰 정확도를 높여준다. 그리고 가로, 세로의 정렬선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얼라이먼트 라인은 퍼팅 시 쉽게 방향을 잡아준다.
한편, 젝시오 골프볼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굿네이버스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이러한 기부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은 전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호협회 "환자 심정지 왔는데 처방할 의사 없어…불법진료 내몰려"
- “치료 못 받아 죽는 게 살인이냐?” 의사가 쓴 글에 시끌
- “교통사고 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사기로’ 오간 프로게이머 류제홍
- “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의사들 막말 쏟아진 집회
- “토끼에 물려 15개월 아이 손가락 절단”...제주 동물원 시끌
- “낙선시키고 싶어”…총선 출마한 정유라, 안민석 겨냥하자 “치졸하다”
- 남수단에서 온 故 이태석 신부 제자둘, 전문의 시험 모두 합격
- 경북 고교생 ‘경찰관 살인’…총기 난사로 경관 2명 희생[그해 오늘]
- "지은, 그거 알아요?" 아이유가 공개한 탕웨이 한글 손 편지
- 안유진 골반에 손 올린 남성, 팬들 "무례한 스킨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