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게임' 장다아 "신슬기의 학교후배, 신기한 인연"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를 앞둔 배우 신슬기,장다아가 김지연과 함께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를 찾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의 '특급 초대석' 코너엔 티빙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배우 김지연, 장다아, 신슬기가 출연했다.
신슬기와 장다아는 데뷔도 전에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한 소감으로 "너무 감사하고 영광이다. 정말 팬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데뷔를 앞둔 배우 신슬기,장다아가 김지연과 함께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를 찾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의 '특급 초대석' 코너엔 티빙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배우 김지연, 장다아, 신슬기가 출연했다.
티빙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극본 최수이·연출 박소연)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이날 김지연은 어느덧 배우 8년 차에 다다른 경력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막내였는데, 이젠 언니라는 말이 어색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다아는 "현장에선 정말 믿음직스럽다. 연기할 때 많이 의지가 됐다. 배우로서 편하게 해 줘서 고마웠다"라고 설명했다.
신슬기는 "언니가 있는 현장이 그렇게 든든하다. 작품을 떠나 친한 언니가 한 명 생긴 것 같아서 정말 좋았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신슬기와 장다아는 데뷔도 전에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한 소감으로 "너무 감사하고 영광이다. 정말 팬이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실제로 중, 고등학교 선후배라고, 나이차이 때문에 두 사람이 실제로 학교에서 마주할 순 없었지만 신기한 인연이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두시의 데이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