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생애 최초 케이블카 탑승에 동공지진 “손에서 땀나”(더 와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구가 생애 최초 케이블카 탑승에 도전한다.
2월 23일 방송되는 MBN '더 와일드(THE WILD)'는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국내 최초로 직접 계획을 짜 캐나다 국립공원 탐험에 나서는 어드벤처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진구가 생애 최초 케이블카 탑승에 도전한다.
2월 23일 방송되는 MBN ‘더 와일드(THE WILD)’는 추성훈, 진구, 배정남이 국내 최초로 직접 계획을 짜 캐나다 국립공원 탐험에 나서는 어드벤처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7회에서는 추성훈이 가이드로 변신한 추추 투어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투어를 이끌며 동생들의 만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추성훈은 재스퍼 국립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동생들과 함께하길 원한 상황. 추성훈은 막내 배정남이 웅장한 로키산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재스퍼 스카이 트램을 타보고 싶다고 하자, 바로 코스에 넣는 대인배 면모를 드러낸다.
다음날 세 사람은 캐나다에서 가장 높고, 가장 긴 케이블카로 유명한 재스퍼 스카이 트램을 타기 위해 떠난다.
이 가운데 진구는 “줄에 매달린 건 한 번도 타본 적이 없어”라며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케이블카를 탄 적이 없음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진구는 생애 최초 케이블카 탑승에 동공 지진이 일어난 얼굴로 변신, 손잡이만 꽉 잡은 채 “나 무섭나 봐. 손에서 땀나”라며 영화, 드라마에서 보여준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반전 허당미를 드러낸다.
파이터 추성훈 역시 생각보다 빠른 속도로 순식간에 휘슬러산 정상에 도착하는 ‘재스퍼 스카이 트램’의 위용에 바짝 긴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이내 첫 케이블카 탑승에 긴장했던 진구의 표정이 한순간에 녹아내린 모습이 포착되면서 그 이유는 무엇일지, 감탄 연발한 휘슬러산의 광경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어 추성훈은 캄캄한 밤, 동생들을 인적이 드문 캠핑카 밖으로 소환한다. 이유도 모른 채 따라온 진구와 배정남은 추성훈의 지시에 따라 밤하늘을 바라보다 쏟아지는 별빛과 뚜렷한 유성까지 발견한 후 “온 세상의 별을 다 모아놓은 것 같다”, “밤하늘은 여기가 최고다”라는 환호를 터트리며 대자연의 감동을 오롯이 느낀다.
제작진은 “추성훈, 진구, 배정남은 ‘더 와일드’를 통해 처음 시도하는 경험들을 쌓으며 더욱더 끈끈해진 케미를 선보인다”며 “진구의 반전 매력이 돋보일 눈이 시원할 재스퍼 스카이 트램 탐험과 재스퍼 밤하늘 보호구역에서 세 사람이 봤던 쏟아지는 별빛을 시청자분들도 함께 감상하며 몸과 마음에 힐링을 찾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