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러브 오어 다이’ M/V 스포일러 공개‥감탄 유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독보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21일과 22일 크래비티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크래비티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의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 뮤직비디오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스포일러 콘텐츠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는 아홉 청춘의 도전적인 사랑을 담은 곡으로, 세림, 앨런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독보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21일과 22일 크래비티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크래비티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의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 뮤직비디오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포토 속 크래비티는 순백의 귀공자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공간이 주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설렘을 자아냈다.
'날 감싸도 내 마음은 달라 / 나도 날 이해 못해 / 더 빠져 Keep falling / 부서져 가는 all my life / 너 없이 눈 뜰 수 없어 / 너만이 내 숨인 걸 / 오직 내 꿈은 너뿐야 / 집착, 병 아니면 psycho / 어둠 속 그 어디도' 등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의문의 문장들과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는 크래비티 개개인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정지된 화면 속에서 멤버들의 미세한 움직임이 나타나 호기심을 자극했고, 다크하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앞으로 펼쳐질 청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켰다.
스포일러 콘텐츠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는 아홉 청춘의 도전적인 사랑을 담은 곡으로, 세림, 앨런이 작사에 참여했다. 멤버들의 중독적인 보컬과 매력적인 가사를 통해 사랑이 아니면 죽겠다는 강한 의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에버샤인'은 크래비티 특유의 폭발하는 에너지가 담긴 앨범으로, 과거와 현재를 지나 앞으로 펼쳐질 모든 날들의 빛나는 순간을 노래한다. 2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