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용택 "우리 부부는 돈으로 얽힌 관계"…MC들 자리 박차고 일어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박용택이 아내의 내조에 고마움을 표한다.
오는 26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박용택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박용택은 "선수 시절 아침밥을 꼭 먹어야 했다"라면서 "그게 습관이 돼서 은퇴하고도 첫 끼는 항상 아내가 해준다"라고 선수 생활 은퇴 후에도 이어진 아내의 특급 내조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박용택이 아내의 내조에 고마움을 표한다.
오는 26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박용택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지난 2005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는 박용택은 '동상이몽2'에서 근 20년 간의 결혼생활에 대해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MC들은 박용택에게 "'금쪽이 남편' 아니냐"라고 물었다. 박용택이 결혼 후 약 20년 동안 아내에게 매일 7첩 반상을 요구했다는 것. 박용택은 "선수 시절 아침밥을 꼭 먹어야 했다"라면서 "그게 습관이 돼서 은퇴하고도 첫 끼는 항상 아내가 해준다"라고 선수 생활 은퇴 후에도 이어진 아내의 특급 내조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박용택은 "이제는 7첩, 9첩 이렇게는 아니다"라며 의혹에 대한 해명도 잊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용택은 아내를 향한 불만도 털어놨다. "어린 시절부터 합숙 생활을 시작해 한 30년을 군대 생활을 한 것 같다"는 박용택은 시간 약속이나 집안 정리에 있어서는 칼 같다고 밝혔다. 그런 박용택은 "(그에 비해) 아내와 딸은 조금 자유롭다. 선수 때는 보이지 않던 게 은퇴하고 나니 시야에 들어오기 시작한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 후 쭉 직접 돈 관리를 하고 있다는 박용택은 "우리 부부는 돈으로 얽힌 관계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진 박용택의 이야기에 스튜디오 MC들은 급기야 자리까지 박차고 일어났다는데, 그 이유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용택이 스페셜MC로 활약한 '동상이몽2'는 오는 26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꼬꼬무 찐리뷰]이승만 아들 행세하며 극진한 대접받은 백수 청년…'가짜 이강석 사건'
- 성시경, 티모시 샬라메와 만남 불발 왜?…"조건 내세우다가 놓쳐"
- 탕웨이, 꾹꾹 눌러 쓴 한글 손편지…아이유 감동 시켰다
- 결혼 약속해 수억 원을 줬는데, 알고보니 '남장 여자'…'궁금한이야기Y' 추적
- [E포토] 아이브 장원영, '추위도 녹이는 눈웃음'
- '103kg' 이장우, "건강 이상 없는데 살 빼라고 욕 많이 먹어"
- 황정음 의미심장 SNS, 남편과 불화 맞았다…재결합 3년 만에 "이혼 소송 중"
- 한효주, 생일 맞아 5천만원 기부…미혼모 시설 지원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