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오늘(23일) 이효리 만난다…주말 예능 '도장 깨기' 시작

강다윤 기자 2024. 2. 23.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르세라핌. / 쏘스뮤직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주말 예능 '도장 깨기'를 시작한다.

지난 19일 미니 3집 'EASY'를 발매한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3일부터 3일간 4개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춘다. 여기에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출연을 더하면 이번 주말 내내 TV에서 르세라핌을 만날 수 있다.

그룹 르세라핌. / 쏘스뮤직

먼저 르세라핌은 23일 오후 10시 KBS 2TV의 대표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한다. 르세라핌과 이효리의 만남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다섯 멤버는 남다른 입담과 다채로운 무대로 금요일 밤을 물들일 예정이다.

김채원, 홍은채는 24일 오후 7시 30분 케이블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예능 본색을 드러낸다. 이어 오후 11시 10분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다섯 멤버가 무대 밖 일상을 공유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르세라핌의 관찰 예능 첫 출연이 된다.

르세라핌은 25일 오후 6시 15분 데뷔 이래 처음으로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김채원, 사쿠라, 카즈하가 과거로 돌아가 투자 레이스를 펼치는 이번 주 방송에서 치열한 두뇌싸움, 고정 출연진과의 예능 케미스트리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23일 오후 2시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의 영어 버전 음원과 비주얼라이저, 그리고 리믹스 음원 4종을 선보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