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경기 흥행 청신호’ 김천, 김천시스포츠산업과-김천시축구협회 티켓북 구매 릴레이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시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가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천은 김천시스포츠산업과(이하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 티켓북 릴레이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김천상무 홈경기 흥행을 위해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는 올해도 구매 릴레이를 이어간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작년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가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해 주셔서 우승에 큰 힘이 되었다. 올해도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내도록 힘 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천시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가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천은 김천시스포츠산업과(이하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 티켓북 릴레이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김천상무 홈경기 흥행을 위해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는 올해도 구매 릴레이를 이어간다.
스포츠산업과는 올해도 김천시 실과소 중 가장 먼저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참여하며, 3년 연속 릴레이를 이어갔다. 행사에는 김종현 스포츠산업과장을 비롯해 서차석 팀장, 김진환 팀장, 홍성우 팀장, 김동규 팀장이 참여했다.
김종현 과장은 “지난 시즌 김천상무가 K리그2 우승을 확정지었을 때 무척 기뻤다. 올해 김천상무의 홈경기 흥행과 축구로 하나 되는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스포츠산업과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천시축구협회도 티켓북 구매 릴레이를 이어갔다. 정용필 회장과 함께 김광국 부회장, 김동완 부회장, 박규환 부회장, 최영일 부회장, 이민승 전무이사, 여인홍 시설이사, 한효승 이사, 심정헌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정용필 회장은 “김천상무의 2024시즌 홈경기 흥행을 위해 김천시축구협회도 힘을 모았다. 올해 이번 시즌 김천상무가 K리그1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작년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가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해 주셔서 우승에 큰 힘이 되었다. 올해도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내도록 힘 쓰겠다.”고 말했다.
사진=김천상무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LB 선수 랭킹 톱100 상위 10명 공개...'4위' 오타니 제친 3명은?
- 'Here We Go' 로마노피셜! '음바페 영입 임박' 레알 마드리드, 06년생 엔드릭 유럽에 남길 원한다...브
- EPL ‘13위→4위’ 기적으로 지도력 증명…김민재 새 스승 후보로 급부상
- '1조 3천억 콤비' 오타니-야마모토 투샷에 ''시스루 바지만 눈에 보여''...MLB 투명 유니폼 논란
- 인테르는 유럽 대표 재활공장장인가? 맨유-아스널-중국에서 '폭망'한 선수 모두 부활 성공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