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조빈, '0순위'로 돌아온다 "포텐 100% 사운드 기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노라조 조빈이 솔로로 돌아온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라조 조빈의 신곡 '0순위'가 발매된다.
'0순위'는 과거 노라조의 2집 앨범을 작곡한 프로듀서 김원이 맡은 곡으로, 검증된 케미스트리를 기대할 수 있다.
노라조 특유의 넘치는 흥을 계승하듯 토속적인 펜타토닉의 쉽고 임팩트가 매우 강한 멜로디로 한번 들으면 귀에 박혀 잊어버릴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노라조 조빈이 솔로로 돌아온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라조 조빈의 신곡 '0순위'가 발매된다.
'0순위'는 과거 노라조의 2집 앨범을 작곡한 프로듀서 김원이 맡은 곡으로, 검증된 케미스트리를 기대할 수 있다. 조빈이 그간 활동하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수줍지만 강렬한 이야기가 담긴 노래라고. 제목 그대로 0순위 일수 밖에 없는 소중한 존재이며 누군가에겐 연인, 가족, 배우자가 될 수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직설적이고 가슴 뜨거운 이야기다.
강력한 EDM 기반의 드럼 비트에 140이 넘는 템포로 달리며 신시사이저와 베이스가 가슴을 두드리는 아드레날린 유발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노라조 특유의 넘치는 흥을 계승하듯 토속적인 펜타토닉의 쉽고 임팩트가 매우 강한 멜로디로 한번 들으면 귀에 박혀 잊어버릴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특히 조빈의 시원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주)노라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노라조' 출신 이혁 영화 배우로 변신 '장인과 사위' 통해 코미디 연기 펼친다!
- 노라조 원흠 "신혼 너무 행복, 결혼식 때 팬분들이 축의금까지 준비해 오셔" (컬투쇼)
- 노라조 원흠, 오늘(20일) 결혼…"앞으로의 인생 함께 하고파"
- 노라조 조빈 "벽에 부딪혔을 때 출퇴근 응원가 '일개미'로 위로 받으시길" (정희)
- [단독] "노라조 장가간다!" 일개미 사랑꾼 원흠…두 마리 토끼 잡아(종합)
- '결혼' 노라조 원흠 "노총각 삶 익숙했지만…조빈 고마워" [공식]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