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이혼 이유 공개? “재혼 때 15일 동안 대변 못 봐”(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원숙이 이혼하게 된 계기를 언급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배우 안문숙이 화장실이 공실인 박원숙의 방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문숙은 화장실 사용을 위해 1층 큰언니 방을 찾았지만, 박원숙은 방금 자신이 화장실을 이용해 사용을 막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박원숙이 이혼하게 된 계기를 언급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배우 안문숙이 화장실이 공실인 박원숙의 방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문숙은 화장실 사용을 위해 1층 큰언니 방을 찾았지만, 박원숙은 방금 자신이 화장실을 이용해 사용을 막았다. 잠시 뒤 성냥 하나를 들고 화장실로 향한 박원숙을 기다려 주기 위해 자매들은 거실로 잠시 향했다.
또한 거실로 나온 박원숙은 “진짜 방귀 뀌고 이러는 건 편한 사람 아니면 안 나온다. 내가 재혼했을 때 대변을 보름을 못 봤다. 먹는 건 그대로 먹었는데 보름을 못 했다. 진짜 깜짝 놀랐다”라며 설명했다.
이를 들은 가수 혜은이는 “나도 그랬다. 30년 살면서 방귀도 한 번 못 뀌어보고 집에 있으면 화장실 못 갔다”라고 공감했다. 이어 안문숙은 “트고 사는 게 쉽지 않은 거냐? 나는 뭐 살아봤어야 알지”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앞서 박원숙은 1969년 결혼해 아들을 낳았으나 남편의 사업 실패로 1981년 이혼했다. 3년 뒤 재결합했지만 6개월 만에 두 번째 이혼했다. 이후 1989년 아르헨티나에서 사업을 하는 남성과 재혼했지만, 다시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