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최수호, 첫 정식 음원낸다…'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수호가 내달 첫 정식 음원을 발매한다.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톱7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3일 "최수호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커버곡을 제외하고 처음 정식으로 발매하는 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월 2일 오후 6시 발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최수호가 내달 첫 정식 음원을 발매한다.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톱7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3일 "최수호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커버곡을 제외하고 처음 정식으로 발매하는 음원이다. 설레는 봄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을 노래한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최수호의 달콤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졌다.
국악을 전공한 최수호는 앞서 '놀라운 대회 스타킹'과 '트롯 전국체전'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트롯 밀크남'이라는 수식어로 인기를 얻어 최종 5위를 기록했다.
현재 최수호는 TV조선 '미스터로또'에서 매주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미스터트롯2' 톱7 콘서트로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탈당·단식' 공천 파장 민주당에 드리운 참패 그림자
- 尹, 총선 앞두고 전국 돌며 토론회…野 "관권선거 멈추라"
- [의대증원 파장] 사법처리 경고한 정부…쟁점은 업무개시명령
- [의대증원 파장] 개강 연기에 수업 중단…의대 학사운영 '골머리'
- 與, 메가서울·경기분도로 수도권 표심 공략 가능할까
- 다가온 재계 주총 시즌…'표대결' 예고한 기업 어디?
- '취임 100일' 양종희 KB금융 회장, '상생경영' 빛났지만 과제도 수두룩
- [드라마 작가 되기④]'재벌X형사' 김바다 "매일 읽고 보고 썼다"
- 유재석·제니 '아파트404', '유라인'을 이어갈 시너지 낼까[TF초점]
- [단독] 황정음, 이영돈과 결혼 8년 만에 파경…이혼 소송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