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기, '원더풀 월드' 출연 확정…국회의원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철기가 '원더풀 월드'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김철기가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 등이 출연하는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김철기가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철기는 극 중 부드럽고 반듯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비밀이 있는 국회의원 최주석 역으로 출연한다. 그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극의 깊이감과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김철기는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구르미 그린 달빛’, ‘정도전’, ‘무신’ 등 장르 불문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 등이 출연하는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대면진료 전면 허용" 보건위기 단계 '심각'…주말 고비(종합)
- “치료 못 받아 죽는 게 살인이냐?” 의사가 쓴 글에 시끌
- “교통사고 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사기로’ 오간 프로게이머 류제홍
- "지은, 그거 알아요?" 아이유가 공개한 탕웨이 한글 손 편지
- “토끼에 물려 15개월 아이 손가락 절단”...제주 동물원 시끌
- 안유진 골반에 손 올린 남성, 팬들 "무례한 스킨십"
- 남수단에서 온 故 이태석 신부 제자둘, 전문의 시험 모두 합격
- 경북 고교생 ‘경찰관 살인’…총기 난사로 경관 2명 희생[그해 오늘]
- “조선시대 장군이 한복 입은 흑인”…구글, 제미나이 인물 기능 중단
- 무서운 엔비디아…하루만에 삼성전자 시총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