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입금’ 후덕해진 고경표, 팜유즈 가능한 비주얼 “이새X 93kg 될만하네”(주정기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2월 22일 채널 '주정기고'에는 '최고치 몸무게로 술 마시러 온 고경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정기고는 고경표를 환영하면서 "고경표가 입금 전후가 많이 변하는 배우라는 이미지가 있는데 이제는 휴식기냐"고 물었다.
그런가 하면 이후 고경표는 정기고가 해주는 만두 라자냐를 폭풍 흡힙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고경표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2월 22일 채널 '주정기고'에는 '최고치 몸무게로 술 마시러 온 고경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정기고는 고경표를 환영하면서 "고경표가 입금 전후가 많이 변하는 배우라는 이미지가 있는데 이제는 휴식기냐"고 물었다.
그러자 고경표는 "극비수기다. 작품 때문에 그런 건 아닌데 내가 원래 90kg을 넘어본 적이 없다"라고 답했다.
고경표는 "90kg에서 멈추고 경각심 느끼고 다시 빼고 이런 패턴이었는데 93kg이 되어있더라. 걷잡을 수 없이 올라가겠다 싶었다. 이제 내려가야 되는데 잘 내려갈지 모르겠다"라고 해 웃음을 주기도.
이에 정기고는 "내가 지금 힘들게 3주 동안 빼서 93kg이 됐다. 근데 너가 이제 쪄서 93kg이라니까 신기하다"며 웃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후 고경표는 정기고가 해주는 만두 라자냐를 폭풍 흡힙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잡았다. 정기고는 "이렇게까지 잘 먹을 줄 몰랐는데. 이 새X 93kg 될만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경표는 "여러분들을 깜짝 놀라게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유튜브로 나를 보신 분들은 의아해할 수 있다. 근데 2~3월 정도 되면 입금은 안 되지만 나 스스로 관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