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섹시한 옆트임 드레스 자태‥석양보다 눈부신 발리 여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소유는 2월 23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발리 휴가 중에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는 하늘이 석양으로 붉게 물든 낭만적인 발리 해안을 배경으로 서 있는 모습.
한편 소유는 지난 2010년 그룹 씨스타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소유는 2월 23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발리 휴가 중에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는 하늘이 석양으로 붉게 물든 낭만적인 발리 해안을 배경으로 서 있는 모습. 하늘하늘한 옆트임 드레스가 경치의 분위기와 찰떡같이 어울린다.
무엇보다 숨길 수 없는 힙업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한 탄탄한 보디라인이 감탄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여신 등장", "시스루 미쳤다", "풍경도 이쁘고 언니는 더 이쁘고", "어느 곳에서나 빛나네요"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소유는 지난 2010년 그룹 씨스타의 멤버로 데뷔했다.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소유는 최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