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오디션’, 신·복귀 유저 특급 혜택 줄 서버 오픈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4. 2. 23. 12: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디션
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신규·복귀유저를 위한 초특급 혜택의 전용 서버 ‘점핑 서버’를 3월21일까지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 점핑 서버에서 플레이 시 경험치·덴·커플 포인트 획득량이 2배로 적용된다.

또한 75레벨 미만 유저는 점핑 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를 누적하여 이벤트 종료 후 보너스 경험치를 한 번 더 제공받는다. 라이선스 미션 발생 시마다 라이선스 건너뛰기 아이템도 무료로 지원된다.

‘오디션’에서는 점핑 서버 오픈을 기념해 모든 서버에서 ‘댄싱홀 행운 자판기’ 이벤트도 3월14일까지 전개한다.

해당 기간에 유저들은 댄싱홀 메뉴에서 자판기 아이콘을 통해 100만 덴쿠폰, 경험치 2배 아이템, 한정판 배지(7일), 한정판 페이스(7일)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뉴스테이트 모바일’ 신규 모드 ‘뉴에라’ 추가

뉴스테이트 모바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신규 모드 ‘뉴에라(NEW ERA)’와 전용 맵 ‘제타(ZETA)’의 추가를 중심으로 한 2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신규 모드 뉴에라 및 전용 맵 제타 추가 ▲뉴에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MP-155 Ultima’ 전용 신규 커스터마이징 추가 ▲서바이버 패스 Vol.28 공개 등이다.

‘뉴에라’는 고유의 특성과 스킬을 지닌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하는 새로운 배틀로얄 모드다.

뉴스테이트 팩션의 ‘샘 베리’, 드림러너 팩션의 ‘샤이디’, GLC 팩션의 ‘블로커’, 메이헴 팩션의 ‘마리아 게일’, 프로젝트 저스티스 팩션의 ‘레드’ 등 5종의 캐릭터가 최초 지급된다.

‘뉴에라’ 모드는 전용 신규 맵 제타에서 진행된다. 제타는 1x1km의 크기로 맵 곳곳에 격벽이 세워져 있어 더 빠르고 격렬한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뉴에라’ 모드에 제트팩이 도입되어 전장을 더욱 빠르게 가로지를 수 있다. 8초마다 사용 횟수가 1회씩 충전되며 최대 2회까지 충전된다.

제트팩 사용 중에도 총기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나 투척 무기는 사용할 수 없다.

뉴에라 모드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에라’ 모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한국 시각으로 3월 21일 8시 59분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산탄총 MP-155 Ultima를 위한 2번째 커스터마이징 ‘드래곤 브레스’가 추가됐다.

◆ ‘소울 스트라이크’ 티몬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

소울 스트라이크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가 티몬(대표 류광진)과 대규모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 내 배너와 티몬 사이트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특별 적립금 프로모션이다. 금액에 상관없이 게임 내 상품을 결제하면 총 4000명 한정으로 티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5천원 티몬 적립금 코드’를 지급한다.

‘티몬 0원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에서 0원으로 게임 내 주요 재화인 에테르 ‘총 10만 개’를 얻을 수 있다. 티몬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벤트 쿠폰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 ‘미니게임천국’ ‘폴짝폴짝’ 업데이트

미니게임천국 ‘폴짝폴짝’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새로운 미니게임 ‘폴짝폴짝’을 업데이트 하고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폴짝폴짝’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를 콘셉트로 차용했다. 터치를 이용해 섬의 하단부로 점프해 내려가는 방식으로, 깎이는 벼랑과 각종 장애물을 피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의 여러 상징을 모티프로 한 ‘조랑이’, ‘하르’, ‘도돈이’, ‘봉글이’ 등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올해 첫 신규 미니게임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도 다양하게 전개된다.

업데이트 직후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보석 2024개 ▲천국 상자 24개 ▲일반 미니게임 입장권 240개 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된다.

◆ 문톤, ‘워처 오브 렐름’ 첫 공개

워처 오브 렐름
문톤은 모바일 신작 ‘워처 오브 렐름’을 첫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문톤은 ‘심포니 오브 에픽’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이다. 올해에는 최신작인 ‘워처 오브 렐름’을 아시아 전역에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워처 오브 렐름’은 타워 디펜스 장르와 RPG 장르가 합쳐진 형태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신비로운 티아 대륙을 탐색해 나가며, 100여 명이 넘는 다양한 영웅과 함께 마법 세계를 누빌 수 있다. 영웅들은 생동감 넘치는 3D 모델로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으며 화려한 액션과 모션 캡쳐 기술, 최고의 성우진이 참여한 음성은 전투의 몰입감을 더했다.

전투에서는 타워 디펜스 장르 플레이 형식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단계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도전에 맞서 최적의 영웅 계열과 조합을 선택하여 생존해 나간다. 조합된 영웅들과 함께 돌격하며 적진을 함락시키고 알맞은 타이밍에 맞춰 궁극기, 범위 피해, 마법 피해, 치유 스킬 등을 시전, 진영을 지켜내야 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