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규 장군' 지승현, '미우새' 출격…"해부학 책으로 프러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승현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남달랐던 프러포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지승현은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해부학 책을 선물하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힌다.
결혼 13년 차 두 아이의 아빠라는 지승현은 프러포즈 당시 해부학 책을 건네며 던진 회심의 한마디로 아내를 사로잡았다고 한다.
지승현이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는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부르며 반전 노래 실력도 공개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지승현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남달랐던 프러포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지승현은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해부학 책을 선물하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힌다.
결혼 13년 차 두 아이의 아빠라는 지승현은 프러포즈 당시 해부학 책을 건네며 던진 회심의 한마디로 아내를 사로잡았다고 한다. 지승현이 밝힌 파격적인 프러포즈 멘트가 공개되며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 가운데 그 멘트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모인다.
지승현은 최근 KBS2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양규 장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데뷔 18년 만에 첫 수상의 기쁨까지 안았다. 지승현은 많은 화제를 낳았던 드라마 속 양규 장군의 전사 장면을 찍은 날이 본인의 생일이었다며 "양규 장군님이 돌아가시고 지승현이 새롭게 태어난 날이었다"고 운명 같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또 촬영 당시 하늘이 도왔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적 같은 일이 벌어졌다고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최수종이 촬영 장면을 보고 한 한마디에 지승현은 감동을 받았다고 전한다.
이어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지승현은 모벤져스를 위해 트로트 한 소절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 차분하고 진중해 보이는 평소 이미지와 180도 다른 지승현의 반전 노래 실력에 스튜디오의 모두가 환호하며 흡사 콘서트장에 온 듯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이에 MC 신동엽은 "'돌아이'가 나왔다"며 감탄한다. 지승현은 "다른 곡도 한 곡 더 해드릴까요"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다시 한번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지승현이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는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탈당·단식' 공천 파장 민주당에 드리운 참패 그림자
- 尹, 총선 앞두고 전국 돌며 토론회…野 "관권선거 멈추라"
- [의대증원 파장] 사법처리 경고한 정부…쟁점은 업무개시명령
- [의대증원 파장] 개강 연기에 수업 중단…의대 학사운영 '골머리'
- 與, 메가서울·경기분도로 수도권 표심 공략 가능할까
- 다가온 재계 주총 시즌…'표대결' 예고한 기업 어디?
- '취임 100일' 양종희 KB금융 회장, '상생경영' 빛났지만 과제도 수두룩
- [드라마 작가 되기④]'재벌X형사' 김바다 "매일 읽고 보고 썼다"
- 유재석·제니 '아파트404', '유라인'을 이어갈 시너지 낼까[TF초점]
- [단독] 황정음, 이영돈과 결혼 8년 만에 파경…이혼 소송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