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극과 극 가족 분위기 공개

김샛별 2024. 2. 23.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 김지원 부부의 피할 수 없는 양가 가족 적응기가 시작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제작진은 23일 백현우(김수현 분) 홍해인(김지원 분)의 결혼으로 한 가족이 된 퀸즈가와 용두리 식구의 패밀리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밀리 포스터+티저 공개…3월 9일 첫 방송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가족 포스터가 상반된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수현 김지원 부부의 피할 수 없는 양가 가족 적응기가 시작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제작진은 23일 백현우(김수현 분) 홍해인(김지원 분)의 결혼으로 한 가족이 된 퀸즈가와 용두리 식구의 패밀리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극과 극 분위기로 나뉜 가족들의 모습이 예사롭지 않은 결혼 생활을 예고했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공개된 패밀리 포스터와 티저 영상은 퀸즈 그룹과 용두리 식구들의 단란한 식사 시간을 보여준다. 대한민국 최고 재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퀸즈 그룹 일원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세팅된 식탁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화려함을 뽐내는 홍해인의 뒤에는 남편 백현우가 자리를 잡고 있다. 의자에 앉지도 못한 채 홀로 우뚝 선 백현우의 굳은 표정에서는 '퀸즈 그룹에 떨어진 슈퍼마켓 왕자'의 입지가 어느 정도인지를 짐작하게 한다. 반면 가족도 아닌 윤은성이 당당히 한 자리를 꿰차고 있어 의문을 남긴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3월 9일 밤 첫 방송된다. /tvN

정적인 분위기가 맴돌았던 퀸즈 가의 식사 시간과 달리 용두리 식구들의 식사 시간은 왁자지껄하다. 백년손님인 며느리 홍해인을 위해 백숙부터 갈비찜까지 상을 가득 메운 잔치 음식들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빠르게 젓가락을 움직이는 백현우와 달리 홍해인은 이러한 상황이 낯선 듯 주변을 살피고 있다. 특히 편안한 차림의 용두리 가족들과 달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민 홍해인의 모습에서는 이질감이 느껴진다. 이에 '용두리에 떨어진 퀸즈 그룹 여왕' 홍해인의 시집 적응기도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퀸즈 가와 용두리 식구들은 가족들끼리 함께 밥을 먹을 때에도 극강의 온도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서로의 집안에서 위화감을 풍기던 백현우와 홍해인이 "이래 봬도 결혼으로 맺어진 가족"이라는 문구처럼 서로의 가족들 사이로 스며들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눈물의 여왕'은 오는 3월 9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