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 음식문화축제 콘텐츠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2회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에서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이 축제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순천의 원도심 대표 축제인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음식과 예술을 결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원도심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올 가을 개최될 제8회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애니메이션, 미디어 파사드 등 미래기술을 접목한 아트 분야 확대를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제12회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에서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이 축제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순천시(시장 노관규)에 따르면 한국축제콘텐츠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은 전국의 지역 축제를 대상으로 콘텐츠의 우수성, 발전 가능성을 심사해 시상한다.
순천의 원도심 대표 축제인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음식과 예술을 결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원도심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세계음식 판매, 매실거리 조성 등 먹거리의 다양한 구성과 메뉴에 따른 부스의 색을 달리 구분한 점, 7080 학교 책상 등 취식 공간을 테마화 한 부분, 예술 분야의 디지털 접목 등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시 관계자는 “올 가을 개최될 제8회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애니메이션, 미디어 파사드 등 미래기술을 접목한 아트 분야 확대를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논란…"무례하다" vs "괜찮다"
- “40만원짜리도 있어?” 코스트코에서 요즘 난리났다는 이 침대
- 황정음, 이혼소송 중에도 열일…'7인의 부활' 극본리딩
- 35세 의사 연봉이 4억?…신현영 의원, 의사시절 급여 공개 ‘반박’
- “아이유가 날 콘서트에 초대했어!” 가슴 부여잡은 美할아버지, 무슨 일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안민석 낙선만 노린다” 정유라에…안민석 “치졸하고 씁쓸하다”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교통사고 유명 유튜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명 지장 있을 뻔"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