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선공개곡 '파스텔' 비주얼캠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가 정식 컴백에 앞서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22일 루네이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UFF'(버프) 수록곡 'PASTEL'(파스텔)의 비주얼캠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9일 '파스텔' 음원 및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루네이트는 이날 8인 8색 독보적인 비주얼에 초점을 맞춘 이색적인 영상 콘텐츠를 추가로 오픈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루네이트가 정식 컴백에 앞서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22일 루네이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UFF’(버프) 수록곡 ‘PASTEL’(파스텔)의 비주얼캠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9일 ‘파스텔’ 음원 및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루네이트는 이날 8인 8색 독보적인 비주얼에 초점을 맞춘 이색적인 영상 콘텐츠를 추가로 오픈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블랙 슈트를 입은 루네이트는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드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멤버들의 조각 같은 귀공자 비주얼과 세련된 아우라가 곡명처럼 신비로운 감성을 제대로 자극했다. 여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바이브에서는 루네이트의 한층 성장한 콘셉트 소화력도 확인할 수 있어 ‘버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파스텔’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감성의 R&B 곡으로, 파스텔색이 잠식해 가듯 서로의 세계에 번지면서 특별한 색을 만들어 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선공개곡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버프’는 꿈 많은 루네이트의 청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루네이트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드높일 예정이다.
한편 루네이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버프’는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혼인 유지 어려워"
- 남편 사진 줄줄이 올렸는데... 황정음, 다시 이혼 소송 진행
- 백일섭, 이혼 아닌 졸혼한 이유…"내가 죽을 것 같았다"
- '현역가왕' 우승자 전유진, 식지 않는 인기
- 박민영 측 "중소건설사 사내이사 NO…가족회사일 뿐"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나인우·송하윤·이이경, 나란히 포상휴가 참석
- [단독] 예능 대세 이은지, '런닝맨' 출격…3월 3일 방송
- 한지상 측 "성추행 사실무근, 마녀사냥에 법적 조치"
- '정서주 VS 오유진' 우승후보 빅매치...'미스트롯3' 톱10, 순위 격변 예고
- '미스트롯3' TOP10 확정…최고 시청률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