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이번 주말 셰필드 상대로 리그 11호골+설욕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주말은 황희찬(울버햄턴)이다.
손흥민이 휴식을 가지는 가운데 황희찬이 리그 11호골에 도전한다.
울버햄턴은 25일 오후 영국 울버햄턴 몰리뉴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황희찬의 리그 11호골 달성 가능성은 상당히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이번 주말은 황희찬(울버햄턴)이다. 손흥민이 휴식을 가지는 가운데 황희찬이 리그 11호골에 도전한다.
울버햄턴은 25일 오후 영국 울버햄턴 몰리뉴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일단 황희찬은 선발 대기 중이다. 그는 지난 토트넘 원정에서 선발 출전해 상대 수비라인을 교란했다. 비록 공격 포인트는 없었지만 활발한 움직임으로 토트넘의 수비진을 휘저었다. 몸상태는 좋은 것으로 보였다. 황희찬의 리그 11호골 달성 가능성은 상당히 높다. 셰필드는 올 시즌 65골을 내주며 최다 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시즌 단 3승만을 기록하며 20위, 강등 1순위로 꼽히고 있다.
울버햄턴은 셰필드를 상대로 설욕을 노리고 있다. 지난해 11월 울버햄턴은 셰필드 원정에서 1대2로 졌다. 당시 황희찬은 도움을 기록했지만 팀패배를 막지 못했다.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를 정조준하고 있는 상황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심각..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 '그 일'이 있은 후..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 “통역 실수 때문에..미란다 커, 극대노”..‘개콘’ 녹화 중단될 뻔한 사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