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 '라디오스타'에 뜬다! '빛나는 매력'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23일 "시은이 오는 28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시은은 "전에는 '박남정 딸'이라는 수식어가 컸다면 이제는 '시은이 아버지'"라고 밝히며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Teddy Bear (테디베어)' 무대를 선보이는 등 넘치는 매력으로 엔딩을 장식해 본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23일 "시은이 오는 28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시은은 이날 '현역가족왕' 특집에 출연해 특유의 상큼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시은은 출연진들과 유쾌한 호흡을 선보이며 남다른 순발력과 리액션으로 '라디오스타'를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지난 22일 공개된 '라디오스타' 예고편에서도 시은은 남다른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시은은 "전에는 '박남정 딸'이라는 수식어가 컸다면 이제는 '시은이 아버지'"라고 밝히며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Teddy Bear (테디베어)' 무대를 선보이는 등 넘치는 매력으로 엔딩을 장식해 본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은이 속한 스테이씨는 앞서 '제33회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을 수상하고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 올해의 뉴 아이콘으로 선정되는 등 가요시상식에서 존재감을 알리며 기분 좋은 새해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틴프레시)' 서울 공연과 미주 투어,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테이씨는 이어 유럽 각 지역에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년美 넘치는 비주얼'…루시, '찬란한 청춘' 머금은 화보 눈길
- 김철기, '원더풀 월드'에 무게 더한다…비밀 감춘 국회의원 役 기대
- 민서, '남과여' OST '이만 안녕' 발매…감정선에 힘 보탠다
- '나혼산' 대니 구, 거실 1열 '나혼자 예술무대' 개최
- '전참시' 신기루, 고향 인천으로 컴백…찐 맛집 탐방 퍼레이드
- 현대차, 수소전지 핵심 '수전해 분리막' 국산화
- '의료 대란' 닷새째…정부 위기 경보 최상위 '심각'단계 발령
- 방통위·공정위 규제 엇박자…담합 몰린 이통사 '속앓이'
-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 'SW 아너스 어워드' 공로상 수상
- 美 '오디세우스' 달 착륙 성공…"민간 기업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