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댄서스' 특별 출연…특급 미션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댄서스'에 등장한다.
티빙 리얼리티 프로그램 'DNAcers: Global 'K-Dance' Project(댄서스: 글로벌 '케이-댄스' 프로젝트)'(이하 '댄서스') 제작진은 23일 "프로그램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댄서스'의 특별 메신저로 나서 미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과연 제이홉이 '댄서스'를 위해 어떤 미션을 전달했을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신저 역할…26일 첫 공개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댄서스'에 등장한다.
티빙 리얼리티 프로그램 'DNAcers: Global 'K-Dance' Project(댄서스: 글로벌 '케이-댄스' 프로젝트)'(이하 '댄서스') 제작진은 23일 "프로그램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댄서스'의 특별 메신저로 나서 미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댄서스'는 K팝 안무를 만든 주역들과 현재 전 세계 댄스 신을 점령한 월드 톱클래스급 댄서들이 모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배틀과 퍼포먼스를 벌이는 글로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세계 비보이 랭킹 1위 퓨전엠씨, K팝 스타들의 퍼포먼스 디렉터 다원즈,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인공 아이키 립제이 리헤이 하리무 등이 출연한다.
무엇보다 K팝의 선두 주자로 각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특별 메신저로 나서 관심을 모은다. 제이홉은 라스베이거스 전광판에 등장해 댄서들을 놀라게 할 특급 미션을 전달한다. 과연 제이홉이 '댄서스'를 위해 어떤 미션을 전달했을지 궁금해진다.
'댄서스'는 오는 26일 티빙을 통해 1, 2회가 연속 공개되며 이후 매주 월요일 1회씩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탈당·단식' 공천 파장 민주당에 드리운 참패 그림자
- 尹, 총선 앞두고 전국 돌며 토론회…野 "관권선거 멈추라"
- [의대증원 파장] 사법처리 경고한 정부…쟁점은 업무개시명령
- [의대증원 파장] 개강 연기에 수업 중단…의대 학사운영 '골머리'
- 與, 메가서울·경기분도로 수도권 표심 공략 가능할까
- 다가온 재계 주총 시즌…'표대결' 예고한 기업 어디?
- '취임 100일' 양종희 KB금융 회장, '상생경영' 빛났지만 과제도 수두룩
- [드라마 작가 되기④]'재벌X형사' 김바다 "매일 읽고 보고 썼다"
- 유재석·제니 '아파트404', '유라인'을 이어갈 시너지 낼까[TF초점]
- [단독] 황정음, 이영돈과 결혼 8년 만에 파경…이혼 소송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