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사상 최초 주보호자+제작진까지 부상→관찰 중단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훌륭' 사상 최초 주 보호자 전원 부상으로 일상 관찰이 중단된다.
심지어 연이은 짜리의 돌발 행동으로 주 보호자는 물론 제작진들까지 연달아 불의의 사고를 당하며 '개훌륭' 사상 최초, 보호자들과 제작진의 부상으로 관찰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개훌륭' 사상 최초 주 보호자 전원 부상으로 일상 관찰이 중단된다.
2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글로벌 팬덤의 사랑을 받는 신인 아이돌 그룹 n.SSign(이하 ‘엔싸인’)의 성윤, 희원이 견습생으로 출격해 ‘개훌륭’ 사상 최초, 주 보호자 전원 부상 사태를 일으킨 역대급 고민견을 만난다.
이날의 고민 가정은 5년 전 이별한 반려견 ‘짜리’와의 감격적인 재회의 순간도 잠시, 갑자기 시작된 입질로 3주간 입원 후 수술까지 받아야 했다는 보호자와 가족들. 사건의 주인공인 아빠 보호자는 짧은 사연과 함께, 근육까지 튀어나온 참혹한 상처 사진과 진단서를 함께 보내왔다.
놀라운 사고를 일으킨 고민견 짜리를 만나기 위해 짜리네 집을 찾은 제작진. 하지만 특정 대상을 향한 짜리의 공격성 때문에 짜리의 문제 행동을 관찰하기 위한 카메라 설치조차 쉽지 않았다고.
심지어 연이은 짜리의 돌발 행동으로 주 보호자는 물론 제작진들까지 연달아 불의의 사고를 당하며 ‘개훌륭’ 사상 최초, 보호자들과 제작진의 부상으로 관찰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이에 지켜보던 강형욱과 제자들, 그리고 견습생들은 짜리의 행동에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짜리와 유난히 유대관계가 깊던 보호자는 당일 사고로 수술을 받게 되었다는 후문. 대체 그날 그 곳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
한편 짜리의 실제 생활 모습을 처음으로 마주한 강형욱은 짜리의 행동을 보자마자 “강한 개다”라고 바로 인정해 짜리의 공격성이 얼마나 대단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보호자들을 위한 훈련 도중 “(섣불리 훈련을 시도하다가는) 보호자들의 손가락이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섬뜩한 조언으로 보호자들을 긴장시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