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오늘(23일) 데뷔 8주년 기념 싱글 발표...“팬들 위한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가 데뷔 8주년 기념 팬송을 기습 공개한다.
23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싱글 '서클스(Circles)'를 깜짝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서클스'는 아스트로가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 같은 신곡으로, 멤버들은 8년간 함께 걸어온 팬들을 향한 애틋한 고마움과 더불어 소중한 추억들이 오랫동안 잔상처럼 머물길 바라는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싱글 ‘서클스(Circles)’를 깜짝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서클스’는 아스트로가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 같은 신곡으로, 멤버들은 8년간 함께 걸어온 팬들을 향한 애틋한 고마움과 더불어 소중한 추억들이 오랫동안 잔상처럼 머물길 바라는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리더 진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해 아스트로만의 청량하고 밝은 감성을 더욱 완성도 있게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서클스’ 뮤직비디오에는 한자리에 모인 아스트로의 자연스러운 일상부터 녹음 현장까지 훈훈한 모먼트가 담겨 팬들에게 뜻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3집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 이후 2년여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연기,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멤버들은 ‘서클스’를 통해 데뷔 8주년을 기념하고 언제나 변함없는 시너지와 새로운 시작도 함께일 미래를 약속할 예정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 세계 팬들, 신보 발표 원동력”...트와이스, 1년만 완전체 컴백 소감[일문일답] - 스타투데이
- ‘파묘’ 박스 1위·예매량 38만...묘벤져스의 힘[MK무비]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브 리즈, 팬들 향한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브 레이, 시크한 표정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브 가을, 눈웃음으로 브이 - 스타투데이
- 탕웨이, 아이유에 “당신의 팬” 한글 손편지…아이유 감동 - 스타투데이
- [포토] 장원영, 팬미팅 다녀올게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장원영, 살짝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장원영, 팬들에게 손인사 - 스타투데이
- ‘멱살’ 김하늘 기자 완벽 변신...숨겨진 진실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