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최수호, 첫 정식 음원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3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 출신 최수호가 첫 정식 음원을 낸다.
'미스터트롯2'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3일 "최수호가 오는 3월 2일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으로 설레는 봄,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을 노래한다.
현재 최수호는 TV조선 '미스터로또'에 출연하고 있으며, '미스터트롯2' 톱7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출신 최수호가 첫 정식 음원을 낸다.
‘미스터트롯2’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3일 “최수호가 오는 3월 2일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으로 설레는 봄,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을 노래한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이다.
국악을 전공한 최수호는 앞서 ‘놀라운 대회 스타킹’과 ‘트롯 전국체전’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최종 5위를 기록했다.
현재 최수호는 TV조선 ‘미스터로또’에 출연하고 있으며, ‘미스터트롯2’ 톱7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첨되면 시세 차익 20억?…개포동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 청약
- 이효정 “남편 불륜녀만 15명, 죽고 나서도 또 두 사람이…”
- 진중권 “이재명, 0점도 있다며 ‘헤헤헤’…인성을 의심스럽게 만든다”
- ‘연기 중단’ 최강희, 야쿠르트 매니저 됐다…“건강한 직업”
- 국민의힘 39%, 민주당 31%…국힘 지지도 1년래 최고
- 95년생 ‘고딩엄빠’ 일곱째 출산…지원금 1000만원 첫 수령
- ‘컷오프’ 노웅래, 단식농성 돌입…“금품 재판 받는게 나 혼자 아냐”
- 진중권 “이재명, 자기가 가죽 벗기며 왜 아파…당이 이기든 지든 관심사 아냐”
- “여기가 빨갱이 중국집입니까?” …1980년 광주로 초대하는 영화 ‘1980’ 3월 개봉
- 황정음, 이영돈과 파경…재결합 3년만에 “이혼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