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 “시험관 하면서 자연적으로 될까 안 해” 부부관계 고백(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룰라, 디바 출신 채리나가 부부 관계에 대해 고백했다.
2월 22일 공개된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E채널, 채널S '놀던언니' 멤버 이지혜, 채리나, 나르샤, 아이비, 초아가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나르샤는 "오히려 좋은 거 아니냐. 시험관 계획이 있지만 자연적으로 되는 게 더 좋은 거 아닌가"라고 물었고 이지혜는 "나이가 있으면 자연임신이 유산될 확률이 높아서 오히려 시험관을 하는 게 더 안전하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룰라, 디바 출신 채리나가 부부 관계에 대해 고백했다.
2월 22일 공개된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E채널, 채널S '놀던언니' 멤버 이지혜, 채리나, 나르샤, 아이비, 초아가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아이를 둔 이지혜는 아이가 없는 채리나에게 "나는 사실 궁금한 게, 우리는 애를 낳아서 둘의 파이팅이 없겠지만 집에 두 분만 있으면 어떤가"라고 물었고 채리나는 "연애 때 더 파이팅이 있었던 것 같다. 결혼하고 나서는 막 자극적이게 살지는 않는다. 좀 아쉽다"며 "어떻게 해야 되나. 알려 달라"고 했다.
"왜냐하면 형부는 야구 코치하느라 바쁘고 언니는 볼 차느라 바쁘니까 에너지를 나눠 써서 그런 것 같다"는 나르샤의 말에는 "또 그것도 있다. 시험관을 하면서 자연적으로 (임신이) 될까 봐 안 한다"고 답했다.
이때 나르샤는 "오히려 좋은 거 아니냐. 시험관 계획이 있지만 자연적으로 되는 게 더 좋은 거 아닌가"라고 물었고 이지혜는 "나이가 있으면 자연임신이 유산될 확률이 높아서 오히려 시험관을 하는 게 더 안전하다"고 답했다. 채리나 역시 "그래서 자극적인 걸 안 하게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파이팅이 넘친다는 나르샤는 "정말 사실대로 말씀드리면 파이팅의 횟수는 약간 줄어든 거 같긴 하다. (줄어든 게) 어지간한 사람만큼이다"고 말했고 채리나는 "어지간한 사람은 어느 정도인가"라는 이지혜의 물음에 "퐁당퐁당 아닐까?"라고 추측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