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준규 ‘빛 나는 SOLO’ 포스터 공개, 댄디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새 예능 프로젝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트레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22일 '빛 나는 SOLO' 캐릭터 포스터 'JUNKYU' 버전을 게재했다.
'빛 나는 SOLO'는 3월 3일 0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YG 측은 "트레저의 숨겨진 매력을 예능이라는 유니버스를 통해 가감 없이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트레저가 새 예능 프로젝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트레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22일 '빛 나는 SOLO' 캐릭터 포스터 'JUNKYU' 버전을 게재했다. 첫 번째 주자인 멤버 준규의 성숙한 매력과 의미심장한 문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준규는 캐주얼하면서도 깊어진 아우라를 뿜어냈다. 정면을 응시하는 그윽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특히 "제가 어떻게 해야 매력적으로 보일까요?"라는 멘트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시작될 트레저의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빛 나는 SOLO'는 3월 3일 0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일본, 태국, 대만 등의 국가 및 지역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YG 측은 "트레저의 숨겨진 매력을 예능이라는 유니버스를 통해 가감 없이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레저는 7개 도시·16회 차에 달하는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최근 후쿠오카, 사이타마, 아이치, 오사카, 후쿠이, 나고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2월 22일~23일 히로시마까지 전석 공연을 매진시키며 순항 중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3월 2일~3일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400명 만났을 듯” 황정음, 재결합 ♥이영돈 저격? 폭풍 럽스타→의미심장 댓글[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