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결혼 언급에 당황…외모 공격까지 녹다운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오늘(23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다.
장근석은 드라마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32년 연기 인생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촬영까지 고군분투했던 배우 생활에 대해 낱낱이 고백한다.
이날 방송에선 배우 생활 32년 차 장근석도 피할 수 없는 '명절 잔소리 시간'이 이어진다.
장근석과 함께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23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근석은 드라마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32년 연기 인생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촬영까지 고군분투했던 배우 생활에 대해 낱낱이 고백한다. 그는 “드라마 ‘대박’ 촬영 현장에서 도저히 먹을 수 없는 음식을 먹었다”라며 두손 두발 다 들게 한 음식의 정체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자신의 정겨운 입맛을 밝히며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만 썰 것 같은 ‘까칠한 도시 남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선 배우 생활 32년 차 장근석도 피할 수 없는 ‘명절 잔소리 시간’이 이어진다. 난데없는 ‘결혼’ 언급에 장근석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진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훤칠한 비주얼로 영월을 사로잡은 그가, 덕담인 듯 아닌 듯 외모 공격을 당한다고.
장근석과 식객은 사철이 아름다운 영월 산속에 위치한 ‘묵은지닭볶음탕’ 노포 맛집을 찾는다. 강원도와 전라도가 합쳐진 톡 쏘는 묵은지 맛에 두 식객은 음식에 푹 빠져든다. 존재감 가득한 묵은지, 그리고 한약재로 끓인 야들야들한 닭의 만남으로 구수한 강원도의 정취를 제대로 느껴본다. 이어 손두부부터 장, 김치, 나물 등 다양한 음식 명인들을 만나며 인심 푸짐한 명인들이 정성으로 차린 오곡밥과 나물 12가지의 정월대보름 한 상을 맛본다.
아울러 영월 산골 마을의 푸근한 정월대보름 밥상 앞에서 장근석은 재롱을 장착하며 영월 어르신들의 마음을 빼앗는다. 주민들과 함께 자존심을 건 윷놀이 한판 대결도 펼쳐진다. 장근석은 “뜻밖의 재능을 찾았다”라며 진정한 ‘타짜’의 등장을 예고했다. 예측불허 윷판의 승자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장근석과 함께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23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 연기 그만둬도 되겠어…이번엔 건설사 사내이사 재직 의혹
- 서동주, 넘치는 건강미…수영복을 일상복처럼 [DA★]
- ‘18세 엄마’ 박지현 “임신하고도 조건만남 강요당해…” 경악 (고딩엄빠4) [TV종합]
- 황정음, 의미심장 SNS→이영돈 이혼 소송…4년 만에 재위기 [종합]
- 박성광, 개그콘서트 정식 복귀…여전한 애드리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