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미스트롯3' 빈예서, '송가인 카드' 무장했지만 라이벌 매치 고배…탈락 면했다 ('미스트롯3')
조민정 2024. 2. 23. 0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빈예서가 송가인 카드로 무장했으나 라이벌 매치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셨다.
7주 차 온라인 투표 현황에 따르면 1위는 빈예서였다.
빈예서는 윤서령과 정면 승부를 펼쳤다.
빈예서는 "듣는 분들의 마음을 울리는 노래를 하고 싶다"고 밝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미스트롯' 빈예서가 송가인 카드로 무장했으나 라이벌 매치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셨다.
22일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에서는 5라운드 2차전 라이벌 매치가 펼쳐졌다.
7주 차 온라인 투표 현황에 따르면 1위는 빈예서였다. 이어 김소연이 2주 연속 2위를 차지한 가운데, 배아현, 정서주, 염유리가 차례로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빈예서는 윤서령과 정면 승부를 펼쳤다. 송가인의 '어머님 사랑합니다'를 선곡해 어린 나이에도 절절한 감성을 노래했다.
빈예서는 "듣는 분들의 마음을 울리는 노래를 하고 싶다"고 밝다.
그러나 라이벌 매치 승자는 양지은의 '물레방아'를 선곡한 윤서령이 차지했다. 두 사람 간 점수 차는 단 5점에 불과했다.
최종 결과 빈예서는 9위에 이름을 올리며 탈락을 면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심각..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 '그 일'이 있은 후..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 “통역 실수 때문에..미란다 커, 극대노”..‘개콘’ 녹화 중단될 뻔한 사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