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케이콘' 연계한 '마마 어워즈' 시상 부문 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ENM이 대중음악 시상식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KCON) 관객 투표 결과를 반영한 시상 부문을 신설한다.
CJ ENM은 "'케이콘'과 '마마 어워즈'를 연계한 새로운 투표 부문을 신설해 글로벌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하며 좋은 무대를 펼친 아티스트를 조명하며 k팝의 저력을 확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 ENM은 올해부터 ‘케이콘’ 현장 관객에게 ‘마마 어워즈’의 ‘월드와이드 케이코너스 초이스’(Worldwide KCONers’ Choice) 부문 투표 기회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케이콘’은 오는 3월 30~31일 양일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서막을 연다. 이후 일본, 미국, 유럽, 사우디아라비아까지 총 5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케이콘’에 방문한 관객은 ‘마마 어워즈’ 투표 부스에서 고유번호를 배부받은 뒤 행사 종료 익일부터 1주일간 엠넷플러스 앱의 공식 페이지에서 ‘월드와이드 케이코너스 초이스’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월드와이드 케이코너스 초이스’는 ‘케이콘’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장면을 만든 아티스트를 꼽는 부문이다.
CJ ENM은 “‘케이콘’과 ‘마마 어워즈’를 연계한 새로운 투표 부문을 신설해 글로벌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하며 좋은 무대를 펼친 아티스트를 조명하며 k팝의 저력을 확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가 다 했다…다우·S&P500 최고치 경신[월스트리트in]
- 경북 고교생 ‘경찰관 살인’…총기 난사로 경관 2명 희생[그해 오늘]
- “가상화폐로 바꿔줄게”…길에서 현금 10억 가로챈 일당 구속
- 박지원 전 국정원장 "총선전 北 서해5도 도발 임박" 경고[총선人]
- 영화 ‘너의 이름은’ 프로듀서, 여고생에 나체 사진 찍게해 체포
- 전공의 1만명 옷 벗을 때..대치동 학원가는 북새통[르포]
- 의협 "2억9000만원, 비난받을 정도로 많은 연봉입니까"
- "아내와 엄청 싸웠다"...파랑에서 빨강으로 갈아입은 이천수
- ‘국내파+현직’ 언급한 ‘답정너’ 전력강화위, 신중해야 할 때 왜 이렇게 서두르나
- "아직도 싸다"…엔비디아 하루만에 시총 305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