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택시기사 살인범의 정체 ('용감한 형사들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3'에서 택시기사를 죽음으로 내몬 범인의 뒤를 쫓는다.
23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 26회에는 정연우, 남상민, 조남성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공개한다.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린 택시기사 살인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용감한 형사들3'에서 택시기사를 죽음으로 내몬 범인의 뒤를 쫓는다.
23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 26회에는 정연우, 남상민, 조남성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한 농수로에 자동차가 시동이 켜진 채 빠져있다는 신고로 시작된다. 확인해 보니 신고된 차량은 택시로, 시동이 켜져 있을 뿐만 아니라 미터기 요금도 올라가고 있었다.
하지만 운전자와 손님은 없고, 운전석 시트에 혈흔 자국만 남아있어 곧바로 수사에 돌입한다. 주변을 탐색한 결과 택시에서 약 7m 떨어진 수풀에서 흉기에 수차례 찔린 채 사망한 택시 기사를 찾는다.
형사는 야심한 시각에 택시기사를 공격한 범인 찾기에 돌입하고, 택시 안에서 비교적 최근에 찍힌 것으로 보이는 지문을 채취한다. 그중 조수석 오른쪽 뒷자리 문손잡이에서 왼손 지문을 발견한다. 오른쪽에 있는 문을 굳이 왼손으로 닫아 의아함을 안긴 것.
곧바로 왼손 지문의 주인을 찾아내지만, 형사는 놀랄 수밖에 없었다. 지문의 주인이 잔혹한 범행을 저질렀다고 믿을 수 없는 존재였기 때문이다.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린 택시기사 살인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에 우비만 입고 길거리 나온 스타...관종일까, 패션일까
- 남편이 '바람' 피워도 상관없다는 女스타의 남다른 '가치관'
- 사쿠라, 생리통 너무 심해 '자궁 적출' 고민 중...팬들 '깜짝'
- '불화' 인정한 아이돌 그룹, 아직도 사이 안 좋다...안타까운 근황
- 임신했을 때도 성매매...'고딩엄마'가 계속 이렇게 사는 '충격' 이유
- 인터넷에서 본 글 어디까지 믿으세요?...소름 돋는 진실이 공개됐다
- '남은 안주' 포장 요청했더니 '음식물쓰레기' 봉투에 담아준 술집 사장님 (+충격사연)
- 점 봤더니 '살 절대 못뺀다' 나왔다는 女스타
- 결혼한 줄도 몰랐던 아이돌, 아들 있나...멤버의 충격 '음성 메시지' 나왔다
- '26세 연하'인 딸뻘 여친과 '동거' 시작한 男배우...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