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남자♥’ 국가비, 난임 딛고 결혼 9년 만에 임신…테스트기 본 후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궁내막증 치료와 난임을 고백했던 유튜버 겸 요리사 국가비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국가비는 22일 개인채널에 "정말 오랜만이다.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 드디어 우리는 아기당근(태명)을 맞이했다. 너무 떨리고 설렌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국가비는 같은 날 채널 '국가비 GabieKook'에 '임신테스트기와 함께 눈물바다가 되었던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국가비는 임신 테스트기를 본 후 눈물을 터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자궁내막증 치료와 난임을 고백했던 유튜버 겸 요리사 국가비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국가비는 22일 개인채널에 “정말 오랜만이다.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 드디어 우리는 아기당근(태명)을 맞이했다. 너무 떨리고 설렌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국가비는 남편인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를 운영 중인 조쉬와 함께 초음파 사진을 보는 모습이 담겼다. 병원에 방문해 아이의 심장박동을 확인하거나 눈물을 훔치는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국가비는 같은 날 채널 ‘국가비 GabieKook’에 ‘임신테스트기와 함께 눈물바다가 되었던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국가비는 임신 테스트기를 본 후 눈물을 터트렸다. 남편 조쉬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국가비는 조쉬와 다시 카메라 앞에 앉아 “저희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 기쁘다. 임신했다. 아이는 아주 건강하고 정상적으로 자라고 있다고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여름에 아이가 태어난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 성별은 모른다. 알 수 있었지만 아프기도 했고 알기를 거부했다.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다. 아이 태명은 당근이다. 부모가 되는 여정 시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가비는 자궁내막증 치료와 난임을 고백한 바 있다. 이후 시험관 시술로 2세를 만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고 드디어 임신에 성공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베트남 이민 떠났던 함소원, 근황 전했다…“한국에서 살 집 알아보는 중”
- 임창정 잇달은 수난사…주가 조작 연루 1년만에 연기학원 ‘먹튀’ 논란 “임창정과 무관” 해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연봉 80억’ 박지성 K조공에 에브라 “한국사람이 널 거지로 아는 거 아니냐고” 폭소(슛포러
- 이나은, 이강인과 열애설→왕따 논란 이후 3년 만에 활동 복귀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쌀딩크’ 박항서 감독, 베트남 3부 리그 박닌FC 고문으로 새출발
- 화사, 전신 시스루 속 드러낸 탄탄 바디라인... ‘짙어진 섹시 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