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오픈 2분만 전석 매진…따뜻한 봄 선물 예고

이정혁 2024. 2. 23. 0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불타는 트롯맨' 1대 우승자다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유 메이크 미 샤인)'의 티켓이 22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손태진이 '불타는 트롯맨' 1대 우승자다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유 메이크 미 샤인)'의 티켓이 22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손태진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은 지난해 8월 발표한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음원 차트 공약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단독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간 누구보다 손태진의 단독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에 손태진은 탄탄한 짜임새의 코너 및 무대를 구성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MBN '불타는 트롯맨' 1대 우승자 손태진은 특전곡 '참 좋은 사람'으로 2회 연속 SBS M '더트롯쇼' 1위에 오르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는 존재감을 증명했다. 또 불타는 트롯맨 TOP7 스페셜 싱글 '징글벨', 불타는 신에손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연달아 발매했으며, 한국바른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위대한 국민대상' 대중음악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값진 기록으로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펼쳐왔다.

이에 손태진의 목소리로만 오롯이 채워질, 손태진의 이름을 건 이번 단독 팬미팅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석 매진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한 손태진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손샤인(공식 팬덤명)과 함께 걸어온 계절을 돌아보며 가장 따뜻한 봄을 맞이할 예정이다.

클래식과 트로트의 크로스오버로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는 손태진이 이번 'YOU MAKE ME SHINE'으로 선사할 새로운 감동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손태진은 현재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등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3월 16일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을 위한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