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자궁내막증·난임 극복했다..국가비♥조쉬, 임신 성공 "태명은 당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국가비가 임신을 발표했다.
국가비는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신 테스트기와 함께 눈물 바다가 됐던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국가비는 임신 테스트기를 본 뒤에 눈물을 터뜨리며 임신에 성공한 것을 기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유튜버 국가비가 임신을 발표했다.
국가비는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신 테스트기와 함께 눈물 바다가 됐던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국가비는 임신 테스트기를 본 뒤에 눈물을 터뜨리며 임신에 성공한 것을 기뻐했다. 남편인 '영국남자' 채널의 조쉬도 함꼐 행복감을 느꼈다.
국가비는 "저희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 기쁘다. 저 임신했다. 아이는 아주 건강하고 정상적으로 자라고 있다고 한다. 이제는 말해도 될 안전한 시기인 것 같다"고 했다.
조쉬는 "너무 긴 여정이었고,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동시에 이걸 여러분과 공유해서 기뻤다. 아내가 용감하다고생각한다. 처음부터 이런 여정을 공유하는 모습이 자랑스러웠고 이걸 통해 아내와 비슷한 여정을 겪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다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그동안 두 사람은 임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왔던 터. 국가비는 임신 후에도 "이렇게 아플 줄 몰랐다"며 입덧을 고백했다.
12월에 이미 임신을 알았다는 두 사람은 유산 위험을 대비하며 공개를 미뤘다고. 국가비는 "유산 확률이 너무 높았다. 괜히 임신했다고 알렸다가 안 좋은 일이 생길까봐 혹시 몰라서 푹 쉬었다. 그러길 잘 한 것 같다. 밥도 못 먹고 살이 빠졌다. 너무 힘들어서 토를 많이 한 날은 '왜 고생해서 임신했지?' 이런 생각이 들기도 했다"고 했다. 그러나 3개월 만에 운동을 하며 건강해졌다는 국가비다.
국가비는 출산 예정이 여름이라며 "아직 믿어지지 않는다. 성별도 모른다. 알 수 있었지만 아프기도 했고 알기를 거부했다. 성별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며 "남자든 여자든 상관 없다"고 했다. 국가비와 조쉬 두 사람의 아이는 태명이 당근이다.
국가비는 2015년 영국인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유튜브를 통해 자궁내막증을 치료 중이며 난임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이후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는 모습을 유튜브로 담아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심각..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 '그 일'이 있은 후..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 “통역 실수 때문에..미란다 커, 극대노”..‘개콘’ 녹화 중단될 뻔한 사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