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야노시호 폭풍성장한 딸 추사랑 13살 맞아?‥모델 비율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딸 추사랑의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야노시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빨리 봄이 오면 좋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야노시호의 딸 추사랑은 훌쩍 자라 폭풍 성장한 모습이다.
한편 추성훈은 일본 모델 야노시호와 2년 열애 끝에 지난 2009년 3월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딸 추사랑의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야노시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빨리 봄이 오면 좋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야노시호의 딸 추사랑은 훌쩍 자라 폭풍 성장한 모습이다. 또 볼살이 빠진 추사랑은 엄마 야노시호와 닮은 외모가 눈길을 끈다.
올해 나이 13살 추사랑은 성숙해진 모습으로 모델 포스를 풍겨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추성훈은 일본 모델 야노시호와 2년 열애 끝에 지난 2009년 3월 결혼했다. 이후 2011년 딸을 품에 안았다.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추사랑은 지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아빠 추성훈과 함께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움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이유리 남다른 분위기로 숏컷 찰떡 소화, 시크한 매력은 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