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톱10 생존자 공개..나영, 1위 등극 후 오열[★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3' 5라운드 최종 1위에 등극한 나영이 눈물의 소감을 밝혔다.
방송에서 3·4라운드 진을 차지한 정서주와 2라운드 진을 차지한 오유진이 맞붙었다.
이날 나영은 2384점을 기록하며 5라운드 최종 1위에 등극했다.
1위를 차지한 나영은 "10등 안에 든 것도 너무 행복했는데 1등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발표하던 중 울컥해하며 눈물을 쏟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3' 10회에서는 준결승전에 진출할 톱10 결정전이 이어졌다.
방송에서 3·4라운드 진을 차지한 정서주와 2라운드 진을 차지한 오유진이 맞붙었다.
선공에 나선 정서주는 나훈아 '물레방아 도는데'를 선곡했다. 그는 유리구슬이 굴러가는 듯한 청아한 음색과 깔끔한 고음으로 한 차원 더 깊어진 무대를 펼쳤다.
이어 오유진은 송가인 '물음표'를 선곡해 반격에 나섰다. 그는 상큼한 눈웃음과 깜찍한 춤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고 뛰어난 무대 매너까지 겸비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마스터 장윤정은 "오늘은 파워까지 보여줬다. 지금까진 깃털처럼 예쁜 감성을 보여줬다면 오늘은 날개로 비상하듯 힘까지 실어서 무대를 완성했다. 노래를 잘해도 질리는 가수가 있는데 서주는 노래가 질리지 않는다"며 정서주의 무대를 본 소감을 밝혔다.
이후 최종 순위 발표에서는 톱10 생존자의 명단이 공개됐다. 점수는 1차 총점과 2차 마스터 점수, 중간순위, 2차 관객 점수를 합산해 매겨졌다.
이날 나영은 2384점을 기록하며 5라운드 최종 1위에 등극했다. 다음으로 정서주와 배아현이 2382점을 기록하며 공동 2위를 차지했고 4위 미스김, 5위 오유진, 6위 곽지은, 7위 김소연, 8위 윤서령, 9위 빈예서, 10위에는 정슬이 이름을 올렸다.
1위를 차지한 나영은 "10등 안에 든 것도 너무 행복했는데 1등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발표하던 중 울컥해하며 눈물을 쏟아냈다.
김지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형수와 시동생이 키스를? 전종서·문상민 충격 - 스타뉴스
- 한가인 붕어빵 5살 아들 보니 역시 DNA가.. - 스타뉴스
- 송지은 "♥박위 하반신 마비로 개그, 전현무가.." - 스타뉴스
- 박신양, 갑상선항진증 고백.."연기 생각 별로 없어" - 스타뉴스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