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日첫 오프라인 팬이벤트…'스키즈 토이 월드' 4월 개최

김원겸 기자 2024. 2. 23.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4월 일본에서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이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4월 6일과 7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27일과 28일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스트레이 키즈 팬 커넥팅 2024 "스키즈 토이 월드"'(Stray Kids Fan Connecting 2024 "SKZ TOY WORLD")를 벌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오는 4월 오사카와 사이타마에서 팬들을 만나는 팬 커넥팅 행사 '스키즈 토이 월드'를 갖는 스트레이 키즈.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4월 일본에서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팬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4월 6일과 7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27일과 28일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스트레이 키즈 팬 커넥팅 2024 "스키즈 토이 월드"'(Stray Kids Fan Connecting 2024 "SKZ TOY WORLD")를 벌인다.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토이 월드'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화려한 네온사인, 역동적 애니메이션 효과, 통통 튀는 영상 분위기로 흥미를 준다. 여덟 멤버를 모티브한 동물 캐릭터 스키주(SKZOO)가 그려진 장난감 코인을 넣자 게임기와 체스말이 공중으로 떠오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트레이 키즈가 일본에서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팬 이벤트 "스키즈 토이 월드"가 현지 스테이(팬덤명)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스트레이 키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대세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2월 7일 일본에서 발매한 라이브 블루레이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 앙코르 인 재팬'은 2월 19일 자 오리콘 주간 뮤직 DVD/블루레이 랭킹, 주간 뮤직 블루레이 랭킹(02.05~02.11) 정상을 차지했다. 18일(이하 현지시간)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바커 행거에서 열린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그룹 및 듀오 부문을 수상했다.

▲ 스트레이 키즈 일본 팬 이벤트 '스키즈 토이 월드' 무빙 포스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본연의 개성과 에너제틱 음악으로 전 세계 무대를 누비고 있는 이들은 올여름 해외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해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한다. 7월 12일 이탈리아 밀라노 스나이 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이 데이즈'와 14일 영국 런던 하이드 파크에서 진행되는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페스티벌에 K팝 보이그룹 최초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