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월드, 누적 플레이어 2500만 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켓페어 '팰월드(팔월드)'가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 약 1개월 만에 총 플레이어 수 2500만 명을 돌파했다.
누적 플레이어 25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얼리 액세스 출시 후 약 34일 만이다.
팰월드는 공식 SNS 채널로 "팰월드가 얼리 액세스를 출시한 지 1개월 정도 지났다. 누적 플레이어 수는 2500만 명을 넘어섰다. 앞으로도 버그 수정과 부정행위 방지를 최우선으로 대응할 것이다.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페어 '팰월드(팔월드)'가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 약 1개월 만에 총 플레이어 수 2500만 명을 돌파했다. 포켓페어 자료에 따르면 스팀 1500만, 엑스박스 1000만으로 집계됐다.
팰월드는 '포켓몬스터'와 유사한 개념인 신비로운 생명체 '팰'과 함께 전투를 펼치고 노동 및 육성으로 거주지를 발전시키는 오픈월드 야생 서바이벌 3인칭 슈팅 샌드박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포획한 팰을 거주지 건설 등 필요한 노동원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팰을 사육하기 위한 먹이로 소모할 수 있다. 전투는 플레이어가 직접 총으로 싸우는 방식이다. 팰은 플레이어의 전투를 도와주는 서포터 역할을 수행한다.
팰월드는 지난달 19일 스팀 얼리 액세스로 첫 선을 보였다. 출시 직후 언리얼 엔진 5 기반 고퀄리티 그래픽과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성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 결과 출시 8시간 만에 100만 장 판매 소식을 시작으로 하루마다 100만 장 이상씩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스팀 기준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뛰어넘은 두 번째 게임으로 등극했고 엑스박스에서는 마인크래프트를 제치고 게임 패스 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누적 플레이어 25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얼리 액세스 출시 후 약 34일 만이다. 얼리 액세스로 신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는 만큼 정식 출시 이후에는 더 많은 유저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팰월드는 공식 SNS 채널로 "팰월드가 얼리 액세스를 출시한 지 1개월 정도 지났다. 누적 플레이어 수는 2500만 명을 넘어섰다. 앞으로도 버그 수정과 부정행위 방지를 최우선으로 대응할 것이다.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팬들은 "축하한다", "역대급 게임이야", "장기 흥행 기반 마련하고 정식 출시해서 날아오르자", "업데이트 기다리고 있다", "나는 아직도 건물을 짓고 있다", "팰월드의 향후 행보가 너무 기대된다", "정식 출시하고 1년 정도 지나면 1억 명까지 바라볼 수 있겠는데" 등 축하와 감탄을 표했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