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이상준, 성형 미남 폭로에 "모발이식+라섹만 했다"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 양세찬이 절친 개그맨인 이상준이 성형을 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이상준이 이에 대해 해명했다.
이상준은 "특히 세형이랑 세찬이랑 대학로 개그 극단 시절부터 함께 했다. 그때는 저와 선후배 관계로 만났다. 저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대학로 극단에 갔는데 양세찬은 고등학교 교복 입고 있고 양세형은 고등학교 갓 졸업했는데 개그맨이 되어 있더라. 근데 이 친구들에게 90도로 인사를 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구해줘 홈즈’ 양세찬이 절친 개그맨인 이상준이 성형을 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이상준이 이에 대해 해명했다.
22일 MBC ‘구해줘 홈즈’에선 개그맨 이상준이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 이상준은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극단 시절부터 알고 지내왔던 절친이라고 밝혔다.
이상준은 “특히 세형이랑 세찬이랑 대학로 개그 극단 시절부터 함께 했다. 그때는 저와 선후배 관계로 만났다. 저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대학로 극단에 갔는데 양세찬은 고등학교 교복 입고 있고 양세형은 고등학교 갓 졸업했는데 개그맨이 되어 있더라. 근데 이 친구들에게 90도로 인사를 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대학에서 개그동아리를 만들 정도로 인정받았지만 막상 나와서는 교복 입은 친구들에게 인사를 해야 했다는 이상준은 “그때는 코미디언 규율이 엄격 했다. 이 친구들이 착하니까 나중에는 ‘그러지 말고 형 동생해요’ 해서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세 사람 중에 변한 사람은 없나?”라는 질문에 양세찬은 “상준이 형 외모가 변했다. 형도 성형 미남이다”라고 깜짝 폭로했고 양세형 역시 “이 형도 지금 용 된 거다”라고 거들었다. 양세찬은 “왜냐면 뒷머리 앞으로 끌어 내리고 눈도 성형 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이상준은 “모발이식 수술한 거랑 라섹 한 거 그걸 얘기한 거다. 다른 곳은 고친 데가 없다. 그냥 잘생겨 진거다”라고 해명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에 우비만 입고 길거리 나온 스타...관종일까, 패션일까
- 남편이 '바람' 피워도 상관없다는 女스타의 남다른 '가치관'
- 사쿠라, 생리통 너무 심해 '자궁 적출' 고민 중...팬들 '깜짝'
- '불화' 인정한 아이돌 그룹, 아직도 사이 안 좋다...안타까운 근황
- 임신했을 때도 성매매...'고딩엄마'가 계속 이렇게 사는 '충격' 이유
- 인터넷에서 본 글 어디까지 믿으세요?...소름 돋는 진실이 공개됐다
- '남은 안주' 포장 요청했더니 '음식물쓰레기' 봉투에 담아준 술집 사장님 (+충격사연)
- 점 봤더니 '살 절대 못뺀다' 나왔다는 女스타
- 결혼한 줄도 몰랐던 아이돌, 아들 있나...멤버의 충격 '음성 메시지' 나왔다
- '26세 연하'인 딸뻘 여친과 '동거' 시작한 男배우...충격 근황